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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형 뼈대가 되어줄부분 설정완료 이후 다듬기 계속 진행중 **

 

1.기본베기 및 넉백 관련의 어빌리티에 타워를 제외 

2. 스킬들 높이값에 다른 분류

 

기존 - 전역변수설정 -

범위안의조건에맞는유닛들 

실수비교 - 식추가 , 유닛의 z값 빼기
논리값비교 ,유닛 분류

 

 

타워의 존재는 공략의 대상이라기보다 일정 성장의 결과물을 확인을 할수있는 파괴당하는 역활 및 게임의 운영을 결정하고 게임의 승패를 판단하는 기준으로의 역할을 가지게 할것입니다. 기존의 AoS와는 비슷하고 해당 게임에서는 유닛의 높이까지 따지면서 싸우고

 

 

4. 스턴 및 기술사용시에 키보드이동불가적용]
5.캐릭터 모델 및 배치 추가 및 사용할 스킬들 이펙트적용

6. 채팅시스템 일부 제한

 

 

 

 

아래의코드는 키보드관련 이동의 정도입니다. 해당 속도에 관해선 변경을 줄 생각은 별로 없고 캐릭터에 따라 해당

키보드 능력을 부여받지 못하는 캐릭터도 있을것입니다. 반대로 마우스 이동을 부여받지 못하는 캐릭터가 존재할것이고

 

양쪽다 가지고있는 캐릭터도 있을것입니다.


이동속도의 정리

 

키보드 윗키↑ : 걷기 [ 속도1]

키보드 윗키↑↑ 연속 : 달리기 [ 속도 4]

키보드 왼쪽키← : 고개 왼쪽

키보드 왼쪽키←← 연속 : 왼쪽으로 이동 [ 시선은 전방을 그대로 주시하고있습니다. (속도 1) ]

키보드 오른쪽키→ :  고개 오른쪽으로

키보드 오른쪽키→→ 연속 : 오른쪽으로 이동 [ 시선은 전방을 그대로 주시하고있습니다. (속도 1) ]

키보드 아래키↓ : 뒤로이동 [ 속도 1]

키보드 아래키↓↓ 연속 [ 뒤돌기,시점 뒤로 ]

 

 

 

저번 글에서 언급했지만 해당 맵에서는 전투 및 운영을 즐겨줬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전투를 재밌게 할수 있으면 합니다.

맵 제작의 대부분의 시간은 그를 위한 준비시간이었으니까요. 자잘한 버그도 발생할태니 건드려볼수 있을 부분들은 전부 깔끔히 해봐야겠습니다.

 

 

 

 

지금부터 내일까진 캐릭터 고유의 스킬등과 모션으로 스킬을 따야겠습니다. 목표는 10개의 캐릭터 그리고 초기버젼 배포입니다.

우선 근접캐릭터 10개를 먼저 적용해보고 이후 원거리 사출캐릭터의 추가 그리고 저격캐릭터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보조캐릭터의 등장은

 

적당한 전투캐릭이 나온 이후가 적당할것 같습니다.

 

해당 게임의 유저가 생긴다면

워크래프트3 유즈맵 카페 : http://cafe.naver.com/worldzeppelin

맵배포 : 내일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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