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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느 팀플레이 게임이 그렇겠지만 진입장벽이 높은편입니다.  팀플레이 게임에서 할줄 모르는 분이 계시면 보통은 이기지

못하는것인데 3D AoS인 만큼 팀플레이를 하면 유리한거겠지만 못했다고해서 탓을 할순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잘하는게 대단한거지 못하는건 잘못이 아니어야합니다.

기존 AoS는 이기기위한 방법이 오로지 성장과 팀플레이 였다면

해당 게임에선 캐릭터의 이해도와 활용으로 팀플레이를 씹는것도 가능하게 하고싶습니다. 물론 캐릭터들은 동등함 강함을 가지고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한계는 존재할것입니다. 이에 팀탓이 나오게될것이기 때문에

 

 

탓하기를 일부 방지하고자 채팅기능을 일부 제한을 두려고합니다.  아예

채팅을 못치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캐릭터 위치에만 채팅이 뜨게하는것입니다.

 

 


 

AoS에서 라인 유지의 기능을 보통 타워에서 담당합니다. 게임의 성격이 무투성이 짙게 하기를 희망하기에

이후 보스가 AI를 심은 유닛으로 대채될수도있지만 아직은 라인유지만의 기능을위한 타워가 제격이고 이외의 전투는 미니언이 만나는 접전지역 또는

그외의 모든 정글지역이 되겠습니다.

 

마지막 본진또한 일정피에서 유닛보스가 나오게끔 설정을 하거나 기지가 부서진후의 진영최종보스로서 해당유닛을 잡을시 게임종료라는 진행도

나쁘지 않을것같습니다.

 

 

 

 

미니언들은 시간마다 강해지고 상대방의 배럭을 부실시엔 추가 공성유닛이 매턴 소환되는 방식을 사용하려합니다.

10월 안에는 맵이 완성하길 희망하고있습니다.

 

시스템부분은 얼추 준비가 다됬으니 이제 서둘러서 캐릭터를 1개씩 늘려나가면 될거같습니다.

영웅 1개 늘어갈때마다 바로바로 포스팅 할 예정이라 이번달은 포스팅수가 이전보다 많아질거라 기대중입니다.

 

 

지형은 천천히 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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