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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태까지 기능을 만들고싶어서 특정 기능만 준비하느라 시간보냈는데 여태까지한거 하나로 모으면서
전투및시스템의 기준을 정하고 해당 기준으로부터 여러기능들을 가지를 치듯이 만들어가다보니
제작에 속도가 붙는 느낌입니다.현재 AoS화 진행중이고. 
적어도 이번달쯤엔 구상한 부분의 뼈대부분의 초기버젼 배포가 가능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좀 널널한 시기라 모든시간을 에디터에 투자할수 있게 되어 제작완료를 앞당겨 주는것같습니다. 


 

해당 맵에 기본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는 ' 동방프로젝트' 캐릭터가 주를 이를것잍지만
어떤 세계관의 어떤 장르 상관없이 조건만 만족하고 문제 없을 캐릭터들을 넣을생각입니다.

그 기준은 4가지입니다

1. 해당 세계관에서 사망
2. 강함
3.사람들의 인기도(인지도)의 높음
4. 가상의 존재 또는 존재가 애매한 캐릭터

예를들자면) 워크래프트 영웅[리치킹,브록시가르,티리온 등등] 요즘 워크래프트 영웅들이 와우 세계관에서 잔뜩 죽고있어서
넣을영웅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나루토 호카게들, 페이트시리즈 서번트들 및 마스터 등등
이런 캐릭터들입니다.

콤보캐릭,암살캐릭,전투형캐릭[반사],지원형,기타등등 여러가지 유형으로 등장시킬것입니다.
밸런스야 준비해놓고 차차 맞춰봐야겠습니다.



재 맵에서 리치왕 아서스의 등장배경은
죽으면서 리치왕의 투구속에서 소멸되어가는 과정에서 볼바르의 불꽃에의해 정화된후 낙원에 흘러들어왔다는 설정입니다.

 

 



키보드

방향키 위 >전진 [ 연속으로 누를시 Dash ]
방향키 왼쪽 오른쪽 > 해당 방향으로 방향틀기 [ 연속으로 누를시 해당방향으로 이동 ]
방향키 아래 > 뒤로 후진[ 연속으로 누를시 뒤돌기 ]


기본적으로 키보드 및 논타겟전투를 지향하지만 편의를위해 마우스타겟팅스킬도 존재할것이고
오로지 키보드이동이아닌 마우스이동도 가능합니다. 물론 캐릭터마다 다르게 설정하려고합니다.



데스윙을 개별 캐릭터로 등장시킬지 아서스의 스킬 연출용으로 등장시킬지 고민중입니다.

 

 

아서스는 적당한 무투,생존,범위 어빌리티를 각각 가지는 캐릭터가 될거같습니다.

 

 

 

 

 

 

 

데스윙 날개짓도 적용시키고 다른캐릭터들도 빠르게 추가하고

음,이번주랑 추석때를 써서 완성도를 높여보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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