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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것의 순서를 둬서 차례대로 진행했습니다. 어제는 8가지를 정했었고 그중 3.5개정도를 달성했습니다.


1. 로딩화면

2. 하늘 적용트리거,안개제거
3. 지형텍스쳐 옮기고 나의지정으로 알아서 맞추고 파일가져와 설정한 경로대로 타일맞추기
3. 이동상태에서의 공격 이동중의 휘두르기 및 이동점프공격이 되지않고 멈춘상태여야 공격 실행이 되던걸 부드러운 키보드전투를 구현하고싶어

이동중에 공격 명령이 가능하게 설정했습니다. 해당 공격은 기존의 일반공격이 아닌 캐릭터 전방베기 등의 일반기술입니다. 이는 해당 캐릭터의 다른 기술을 사용할때도 막히는부분없이 자연스럽게 이동중에 사용이 가능할것입니다.


** 3.지형다듬기 계속 진행중 **

 

지형을 다듬으면서 느낀 거지만 맵이 정말 큽니다.

 

 

단지 그것뿐만아니라 카메라등이 캐릭터에 고정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맵의 길을 잃을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일단 저도 맵조정을 위해 둘려봤지만

 

도중에 길을 잃어서 어디가 어딘질 모르게 되어버렸습니다. 해당 사항은 지형텍스쳐의 역할을 확실히 해서 해당위치에대한 단서라도 잡을수 있도록

해야할거같습니다. 미니맵은 제 역할을 거의 못한다 보면 될것입니다. 

 

 

지형의 고도가 확연히 달라서 절벽등의 모습을 띄고있는데 고도가 아무리 높아도 해당부분은 문제없이 지나갈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냥 해당 방향으로 가서 쭉 앞으로가면 알아서 고도가 맞춰지면서 절벽위로 올라가집니다. 

 

 

 

 

 

해당맵의 주 목표는 캐릭터전투 및 AoS 게임 특유의 경쟁, 성장. 협동 이기때문에 일단은 지형에 대한 부분은 궂이 생각할필요 없이 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부분은

 

만약,

게임의 인기가 올라가 유저가 많아지고 퀄리티 부분에서의 건의가 많이들어와 지형에 대해 캐릭터들에게 제한을 뒀으면

좋겠다 라는 판단이 설때 적용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미흡한부분들이 넘쳐나버렸지만 지만 우선 AoS와 캐릭터 전투간의 방향을 잡기위해 빠르게 초기버젼을 내보려고합니다.

초기버젼 사용할 캐릭터로는

 

 

 

우선 간단히 10가지만 놓고 반응을 조금 봐야할거같습니다.

오늘 컨디션이 좋으니 팍팍 진행시켜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카페도 만들어놨습니다.맵에 관심이 있으신분이 계시다면 와주시길바라며

카페 : http://cafe.naver.com/worldzeppel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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