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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생각한 문제점인데 어제 저녘 아침에 되면 행할 현재 만들어놓은 배틀로얄 게임시스템의 AoS화 진행에 대한 수정사항과

구상 및 연출등을 정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이되어 해야할일들을 적당히 처리후에 하려고 정리해둔 사항을 시작하였고 생각보다 변경 및 수정 작업 그리고 구상이 빨리 끝났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진행만 하면 되는데

어제 구상을 하여 정했던 사항을 모두 마치고나니 의욕이 전부 사라져버렸습니다. 가장 큰이유로는 재미가 없었습니다.

 

단순 미니언 시스템 그리고 캐릭터 생성과 변수적용 등을 맞추는데 너 ~ 무 재미가없었습니다. 캐릭터 구상 및 제작시엔 사람들 반응을 볼생각에 꾀 재밌는데 이러한 시스템은 바로 보여줄수도 없는 사항들이라 재미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고생한 만큼 보상을 주고자(?) 오늘하루를 그냥 놀아버렸습니다.

계획없는 일처리에 문제가 있는것같습니다.

 

 

 

 

눈앞에 달성 지점은 보이고 달려가면 금방 닿을 거린데 적당히 생각하고 걸어가다가 지쳤다고 누워버리는 격이니 스트레스에 쉴때는 그저 스트레스 해소 욕구가 앞서 쉬지만 나중 가면 항상 기분나쁠정도로 후회가 옵니다. 때문에 앞으로 구상을 할땐

 

시스템 , 캐릭터 , 지형 , 사운드, 연출

 

 

 

에대해 얕으면서도 많이 건드려야 겠습니다. 한쪽 부분을 집중으로 파고들어 적당한 단계까지 완료하면 손을 놔버리게되니

그러지말고, 노는 느낌으로 여러여러가지를 만들고 기본 블로그 포스팅과 추가 카페포스팅으로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저 나름의 재미를 찾고결과또한 내야하겠다 생각한 하루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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