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프로젝트 >
9267-1568-9917 (Random Ultimate)
- Random Ult 클래스 재적립
일반적으로 특정 전투스타일에서 가질수있는 극한의 연출을 보여줄수있는 클래스 제작을 목표로함.
경우에 따라 특정 전투스타일이 복합적으로 융합된 강력한 클래스 또한 존재.
초기버전 클래스는 이렇게 가보자. 일단은 예상 구상안이고 실제 수치 및 연출은 추후에 별도로 클래스 문서를 작성.
[정리]
<기본적인 속성 및 전투 개념확립>
- 0. 슈퍼포트나이트맨 (무조건 승리)
- 1. 슈퍼 지팡이 - 전체 즉사 중력 블랙홀 (cd60) <시전자는 별도의 카메라 시퀀스 > (적들 몸 뜨는거 확인)
- 2. 슈퍼 팔라딘 - 제네시스 [지속동안, 범위스턴 + 데미지] (아예 데미지 줄때, 스턴상태를 적용해주자)
- 3. 슈퍼 횃불맨 - 초회복, 기술로 체력을 회복할때마다 힘상승(체력상승 및 데미지 상승) >> 스탯 변화에따른 상태변화
- 4. 슈퍼 소드맨 - 초강화(가속+뎀증), 공격사이에공격시 추가베기연출 적용, (속성에따라 추가공격방법 구현)
- 5. 슈퍼 번개맨 - F챠징[지속적으로 지능 스탯 상승] (챠징 시스템 구현)>> 전방 번개사출(레일건)
- 6. 슈퍼 마법망치 - 스킬 사용시간동안 데미지 축적, 대 폭발
- 7. 슈퍼 그래플링 나이프 -데미지 반격, 배후 암살1방 [짧은지속시간, 성공시 쿨타임 초기화, 10초 쿨타임]
- 8. 슬라이더 (자연스러운 클라이언트 신호 기반 전방 벡터이동)
- 9. 슈퍼 그래플링 보우 - 그래플링 날아다니며, 투사체 사망시 암흑발사 시퀀스 재생
(Magic a row 를 위한 사출기)(Orb의 속성에 따른 사출기 속성 변형)
- 10. Side Slide with Gatling
- 11. Light 샷
- Lv1, 피격 대상 퍼센트 약화<보스는 더적게>
- Lv2, 일정확률로 스턴(추가데미지 받음)
- Lv3, 높은 확률로 스턴(더 많은 추가 데미지 받음)
- 12. Dark, 전방 암흑 샷
- Lv1, (타격시 자신의 공격력 강화, 공격력UI 보여주자.)
- Lv2, ~
- Lv3, ~
- 13. Thunder, 크리티컬샷 (확률로 배의 데미지, 확률 및 배율 성장)
- 14. SelectUI 테스트 (쿨타임 마다 속성 중 한가지 획득, 중복가능)
- 15. 매직오브 - 각 오브 레벨에 따라 합쳐짐 (1, 2(1렙2개), 3(2렙3개), 4(3랩4개))
- 16. Wind, 전방 바람 샷
- 17. Fire, 전방 화염샷 (타격시 강력한 틱뎀)
- 18. Water, 전방 워터샷(투사체아닌전방범위) (더 잦은 공격 + 타격시 최대 체력 상승)
- 19. Earth, 전방 흙 사출(챠징을 이용한 가속도 추가 데미지 적용 !, 챠징속도 상승 및 질량 성장)
<<보류>>
슈퍼 카타나
지형 튕김 바운스샷
전차돌진
[진행]
<<우선작업>>
- 10. Side Slide with Gatling
<<작업예정>>
- 11. Light, 전방 빛 샷 (피격 대상 퍼센트 약화<보스는 더적게>)
- 12. Dark, 전방 암흑 샷 (타격시 자신의 공격을 강화, 공격력UI 보여주자.)
- 13. Thunder, 크리티컬샷 (확률로 배의 데미지, 확률 및 배율 성장)
- 14. SelectUI 테스트 (쿨타임 마다 속성 중 한가지 획득, 중복가능)
- 15. 매직오브 - 각 오브 레벨에 따라 합쳐짐 (1, 2(1렙2개), 3(2렙3개), 4(3랩4개))
- 16. Wind, 전방 바람 샷
- 17. Fire, 전방 화염샷 (타격시 강력한 틱뎀)
- 18. Water, 전방 워터샷(투사체아닌전방범위) (더 잦은 공격 + 타격시 최대 체력 상승)
- 19. Earth, 전방 흙 사출(챠징을 이용한 가속도 추가 데미지 적용 !, 챠징속도 상승 및 질량 성장)
- 현재 사출기 Class 에서 TargetTransform 을 목표 지점으로 가도록 변경
해당 시스템을 위해, 현재 사출기Class에서 사용중인 TargetTransform을 사출기 Class 사용전 TargetTransform 을 미리 계산하여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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