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의구상을 생각하고 정보의 포스팅을 어떻게 작성할지 구상할 글입니다.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이기위해 이전의 생각보다 더 간단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선은 구상한 게임의 초기모드들을 다듬어 정형화할것이고(비성장,성장 캐릭터대전) 게임의 기본정보들을 작성할것입니다.
전투정보 글의 작성은 아래와 같이 하려합니다.
전투정보(링크)
[ 전투시스템(링크) ]
전투 스타일
근접(링크)
원거리(링크)
전투 시스템,스타일 의 작성 이후 해당 시스템기반으로 당장 등장 시킬수있을 동방프로젝트의 캐릭터들을 정리후 제작에 들어갈것입니다. 우선은 시스템이 어설프지않아 보일때까지 근접전투 캐릭터를 우선적으로 만들게 될거같습니다.
반응형
'WZ >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3] WZ 작업일지31 (0) | 2019.02.09 |
---|---|
[워크3] WZ 작업일지30 (0) | 2019.02.08 |
[워크3] WZ 작업일지28 (0) | 2019.02.05 |
[워크3] WZ 작업일지27 (0) | 2019.01.25 |
[워크3] WZ 작업일지26 (0) | 2018.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