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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3 캐릭터대전 유즈맵 캐릭터무쌍전 에서 캐릭터들이 사용할 기술들을 어떤 느낌으로 배치할지 정하기위해 잠시 적어본 글입니다.

 

 

 

 


 참고사항


 

캐릭터무쌍전에서 등장할 모든 캐릭터들은 고유의 기술을 가지지않고 모든 기술을 공통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각 단추키별 기술의 배치는 캐릭터의 전투방식에 맞춰서 부여받게됩니다. 여기서 캐릭터 마다의 차이점이라면 같은 기술이더라도 해당 기술들의 연출이 캐릭터 마다 모두 다르며 기술의 사용을 조합해 해당 캐릭터 고유의 히든기술을 발동시키는 방식입니다.

 


 


 

 

영웅기술(Q,W,E)


Q

 

분노(Q)

피해를 입을시 얻을수있는 수치를 사용하여 일정시간동안 레벨에 비례한 수치로 힘이 증가합니다.

 


W


 

고속이동(W)

대상으로 정한 적군의 랜덤위치로 빠르게 이동하며 다음 근접공격 강화됩니다. 기술의 레벨이 증가할수록 고속이동을 재사용하기 위한 딜레이 시간이 줄어듭니다.

 


E


 

요력방출(E)

데미지는 적은편이지만 공중에서도 사용가능한 효율적인 기술이며,

사용시 주위에 피해를입히며 일정범위 내의 적을 일시적으로 제압 합니다.

 


R


 

사출기(R)

전방을 휩쓸며 지나가는 강력한 사출기를 내보냅니다. 해당 기술은 같은 궁극기 급의 방어기술이 아니라면 막아낼수 없으며 캐릭터 마다 가지고 있는 사출기의 연출이 다릅니다.

 

 

기본기술(A,S,D,C)


A


 

(A)베기

전방에 적영웅이 있을때(전방500범위)

>전방의 적의 위치로이동하며 범위에닿을시 공격

전방에 적영웅이 없을때

>제자리에서 공격진행

 

(A)찌르기

전방으로 찌르기공격을한다. 만약, 이동중이며 땅에 있을땐 즉시 이동을 멈추며

해당 찌르기 공격에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

 


S


 

 

막기(S)

1. 막기

캐릭터가 멈춰있을때 사용하면 나타나는 효과로 채널링 타입의 방어 입니다. 채널링이 지속되는동안 지속적으로 피해를 방어합니다. 백어택을 받을경우에는 공격을 방어할수 없으며 캐릭터가 이동 및 기술의 사용시 방어상태가 해제됩니다. 방어는 민첩성에 반비례한 주기로 데미지를방어하며 피해감소량은 힘에 비례합니다.

 

지속시간 : 채널링

피해감소 : 힘비례

딜레이 : 민첩성

 

2. 회피

민비례딜레이의시간마다 일정거리를 이동하며 공격 회피

지속시간 : 0.5초지속

딜레이 : 회피성공시 쿨타임초기화

딜레이 : 회피후 딜레이발생

 

3. 방어막

1분지속의 마력비례 방어막 생성

30초 쿨타임

 


D


 

(D)이동

캐릭터 전방으로 이동

 

캐릭터특성


 Z


 

(Z)포식자

적 유닛을 잡을때마다 1의 마력을 획득 적 영웅을 잡을시 5의 마력을 획득

 


X


 

(X)전투속행

피가 10% 아래로 내려갔을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받아도 캐릭터가 쓰러지지 않게되지만,

체력의 50% 이상의 피해를 받는다면 해당 효과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C


 

(C)점프

액티브 형식의 특성으로 사용시 캐릭터가 점프합니다. 땅에 있어야지만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캐릭터는 예외적으로 공중에서도 점프의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기술의 사용시 영웅의 일부기술이 공중에서 사용하는 기술들로 발동됩니다.

 


V


 

(V)변신

캐릭터가 모습을 바꿉니다. 사용가능한 기술들 또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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