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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3 캐릭터대전 유즈맵 동방무쌍전 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술들을 모두 정리한 글입니다. 건의 요청 및 질문은 카페에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술의 명칭들은 구상한 캐릭터의 위키 정보들을 참고했습니다.


참고사항


 

캐릭터무쌍전에 등장할 모든 캐릭터들은 고유의 기술을 가지지 않고 공통 기술을 캐릭터에 맞춰 배치받아 사용하게 됩니다. 캐릭터들 마다 기술에서의 이펙트 등의 연출은 모두 다르며, 캐릭터의 기술들을 잘 연계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해당 캐릭터의 고유 히든기술을 발동시킬수도 있습니다.

 


 


 

 

 

영웅기술(Q,W,E,R)


 Q


 

분노(Q)

피해를 입을시 분노 수치를 얻을수 있으며 해당 수치를 사용하여 일정시간동안 스킬레벨에 비례해 힘이 증가합니다.

 


강화(Q)

사용시 일정시간동안 물리전투관련 능력이 대폭 향상되며, (데미지, 공격속도), 집중수치를 지속적으로 회복합니다.

 


마력강화(Q)

일정시간동안 마력전투 관련 능력이 대폭 향상됩니다.

 


가속(Q)

일정시간동안 캐릭터는 가속상태가 되며 공격에 쿨타임이 사라집니다.

 


 

신앙의기도(Q)

시전자 주변 1000범위 아군 영웅들 에게 일정 시간동안 입히는 피해를 (스킬레벨*5)% 증가시키는 버프를 걸어주며 궁극기 게이지를 10% 채워줍니다.

 


W


 

꿰뚫기

전방으로 꿰뚫기 공격,

집중 후 사용시 본인은 이동하지않는 투척 기술 발동

 


 E


 

일반 사출기

전방을 휩쓸며 지나가는 일반급의 사출기를 내보냅니다. 전방에 적 영웅이 존재한다면 대상을 타게팅하여 사출기를 내보냅니다.

 


  

요력방출

데미지는 적은편이지만 공중에서도 사용가능한 효율적인 기술이며,

사용시 주위에 피해를입히며 일정범위 내의 적을 일시적으로 제압 합니다.

 


R


 

궁극 사출기(R)

전방을 휩쓸며 지나가는 강력한 사출기를 내보냅니다. 해당 기술은 같은 궁극기 급의 방어기술이 아니라면 막아낼수 없으며 캐릭터 마다 가지고 있는 사출기의 연출이 다릅니다.

 


 

 

기본기술(A,S,D)


 

기본기술은 모든 캐릭터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기술로 해당 위치에는

절대 다른기술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A


 

(A)베기

전방에 적영웅이 있을때(전방500범위)

>전방의 적의 위치로이동하며 범위에닿을시 공격

전방에 적영웅이 없을때

>제자리에서 공격진행

 


 

(A)찌르기

전방으로 찌르기공격을한다. 만약, 이동중이며 땅에 있을땐 즉시 이동을 멈추며

해당 찌르기 공격에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

 


S


 

[채널링]집중(S)

모든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처음에 0의 집중수치를 가지고있습니다. 이 집중수치는 집중(S) 기술을 사용 후 해당 상태를 유지하는것으로 100까지 올릴수 있는데 해당 집중수치는 100이 1개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이 집중수치는 민첩성이 높을수록 더 빨리 오르게됩니다.

 

예를 들자면 공격을 받게된다면 공격을 막거나 회피할수 있고, 집중수치를 이용한 효과의 발동 후에는 집중수치는 기본적으로 항상 0이 됩니다.

 

집중의 효과는 시전자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효과가 나타나는데,  그 효과는 총 4가지로

1.막기, 2.회피, 3.차지, 4.방어막입니다.

 

1. 막기

캐릭터가 멈춰있을때 사용하면 나타나는 효과로 채널링 타입의 방어 입니다. 채널링이 지속되는동안 지속적으로 피해를 방어합니다. 백어택을 받을경우에는 공격을 방어할수 없으며 캐릭터가 이동 및 기술의 사용시 방어상태가 해제됩니다. 방어는 민첩성에 반비례한 주기로 데미지를방어하며 피해감소량은 힘에 비례합니다.

 

막기상태의 지속시간은 채널링 지속하는 동안 계속되며 피해 방어 딜레이는 민첩성이 올라갈수록 더 빨라집니다.

 

2. 회피

민비례딜레이의시간마다 일정거리를 이동하며 공격 회피

지속시간 : 0.5초지속

딜레이 : 회피성공시 쿨타임초기화

딜레이 : 회피후 딜레이발생

 

3. 방어막

1분지속의 마력비례 방어막 생성

30초 쿨타임

 

4. 차징

 


D


 

(D)이동

캐릭터 전방으로 이동

 


 

 

 

캐릭터특성(Z,X,C,V)


 Z


 

포식자(Z)

적 유닛을 잡을때마다 1의 마력을 획득 적 영웅을 잡을시 5의 마력을 획득

 


마녀재판(Z)

공격을 받은 적의 차지 감소 추가로 입히는 피해 하락 버프를 입힘

 


X


 

전투속행(X)

피가 10% 아래로 내려갔을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받아도 캐릭터가 쓰러지지 않게되지만,

체력의 50% 이상의 피해를 받는다면 해당 효과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마력보호막(X)

마력에 특화된 전투를 하고있다면 가지고있는 능력. 해당 특성을 보유한 캐릭터는 마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얻게되며 해당 보호막은 1분에 한번씩 최대 내구도로 회복됩니다.

 


C


 

점프(C)

액티브 형식의 특성으로 사용시 캐릭터가 점프합니다. 전투스타일중 점프와 관련이 있는 캐릭터가 가지게 되는 특성이며, 땅에 있어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캐릭터는 예외적으로 공중에서도 점프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중에서는 일부 기술의 효과가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행(C)

 

 


V


 

전환(V)

액티브 형식의 특성으로 사용시 캐릭터가 모습 및 상태를 바꿉니다.

캐릭터의 모습과 사용가능한 기술들 또한 변경됩니다.

 


계약(V)

마스터를 지정할수 있으며 마스터에 의한 다양한 효과들을 받을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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