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틈이날때 마다 조금씩 추가하고있습니다.

 

0.20버젼에선   지형 ,게임시스템 , 캐릭터추가 해당되고 지형부분에선 맵전체지형 반이상의 대대적인 변경을 하려고합니다.

 

 

0.12 까지의 지형

 

 

 

 

[ 홍마관 ]이 좁진 않았지만 이번 패치에선 맵중앙에 홍마관을 만들려고합니다 그리고 홍마관 주위에 호수를 두고 호수의 퀄리티도 올려두도록

하려고합니다. 홍마관의 범위를 크게 늘려 내부 전투 느낌을 낼수있는 필드를 만들려고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옆의 인간마을의 규모도 좀더 늘릴것이고

 

인간마을의참고는 유튜브의 동방MMD 등을 참고하여 만들어 나가려합니다.

 

 

 

게임시스템 부분에선 모든 캐릭터의 시작을 중앙 홍마관에서 시작하게 하려고합니다. 그리고 홍마관에서 캐릭터를

고른후 각 캐릭터에 해당하는 지점으로 이동이 되고 그후에 배틀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캐릭터추가  예정인 캐릭은  서포터 [카구야,윳쿠리3~4마리(레이무,요우무,유우코,사나에)] ,

유우코,카구야[얼터],사쿠야 그 외의 누에,텐시등등  

 

빠르게 캐릭터 다양성을 가진 맵이 되서 유저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세발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3] WZ 작업일지7  (0) 2017.07.13
[워크3] WZ 작업일지6  (0) 2017.07.09
[워크3] WZ 작업일지4  (0) 2017.06.26
[워크3] WZ 작업일지3  (0) 2017.06.25
[워크3] WZ 작업일지2  (0) 2017.06.17
블로그 이미지

이상한넘

무료 게임 개발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