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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3 유즈맵 환상향011 버전에서 개선 하려고 하는 사항은 캐릭터, 맵내부시스템, 지형  3가지입니다.

 

 

 

-캐릭터 -

 

이전글에서 다음버젼 업데이트로 캐릭터

" 카자미 유카 " 의 추가를 예고했고.

이번 일요일에  카자미유카를 대략적으로 만들려고함. 캐릭터 특성에대해 유튜브와 위키를 참고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탄막 싸움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탄막싸움 영상도 참고하기가 애매하긴 마찬가지였습니다. 따라서 유일하게 눈에 들어온" 구작 최강 "설정을 받아들여 아주 강하게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스킬 구상

 

기본적 비행법 : [ 고도올리기,고도내리기 ](W , S) ,[ 키보드 방향키 ]

 

A : A탄막「플라워 슈팅」

 

E : 화부「환상향의 개화」

 

R : 판타즘「화조풍월, 소풍농월

 

<요약 : 주위 초토화>

 

 

 

 

개인적으로 드디어 동방프로젝트 캐릭터다운 캐릭이 만들어졌지 않나 싶습니다.

영상은 다음주 평일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버전은 다 만들었지만하루에 구상,제작   + 소개영상은 무리가 있다는걸 오늘 알았습니다.. 

 

앞으론 주말:구상 , 제작       평일 : 배포,소개영상         의 방향으로 하려고합니다

 

평일날 배포+영상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맵 내부 시스템-

 

* 캐릭터의 스킬에 해당 스킬 사운드를 집어넣으려고함 " 스킬사운드 "는 캐릭터 대사가 아닌 비트사운드로 할것입니다.

 따라서 맵 기본 음악을 동방프로젝트 OP가 아닌 고요한 음악으로 할것이고 대부분의 워크유저가 음악을 끄는것같으니 크게 중요하지 않은 부분이 될거같습니다만,

 

-개인적으론 음악을 체크해놓고 플레이 해주셨으면 합니다. -

 

 

 

- 지형 -

 

0.20 이후 예정 중앙지형(홍마관,안개의호수,인간마을] 변경 및 [ 홍마관 내,외부 개편 + 확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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