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제작중인 워크래프트3 캐릭터3D대전 유즈맵인 캐릭터무쌍전(CUB,Characters Ultimate Battle)와 더해 몇 가지 장르를 추가 제작하려합니다. 추가 하게될 장르는 다음 글에서 작성하겠습니다.

 


 


1. 버그수정(bug fix)


기존 캐릭터들의 스킬 사용시 발생했던 버그들을 유저분들의 카페 버그건의로 알게됬습니다.

카페 : http://cafe.naver.com/worldzeppelin



  • 텐시(Tenshi)

    천지개벽 스킬 사용중 다른스킬 사용시 스킬 진행이 멈추고 공중에 멈추는 현상
    해결>천지개벽 스킬 사용중엔 스킬 진행에 필요한 어빌리티 제외한 모든
    어빌리티를 잠금할것입니다.


  • 콘노유우키(Konno Yuuki)


    궁극의 마더즈 로자리오 사용후 채팅을 칠시 채팅이 곂쳐서 수십개가 나와 렉을 유발하던 현상이 있었습니다. 해결 성공여부는 업데이트 후에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 모미지

    R. [무쌍풍신] 을 사용한후 제자리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멈추지않고
    뒤로 쭉~ 이동되던 문제 해결 여부는 추후 확인

  • 스카자하

궁극 [ 게이볼그 얼터너티브 ] 의 문제들

1. 데미지 적용이 되지않았음

2. 스킬 대상자의 화면이 고장나버림

해결 완료 여부 역시 업데이트 이후 확인 가능






2. 개편사항


-기본전투시스템

- 능력치 정형화

- 클래스별 분류

- 캐릭터 특성 생성

- 속성별 다른 기본기술

- 연출심화

...


3. 캐릭터 추가


2월말 카페 투표로 결정



4. 캐릭터 개편

  • [ 모든 캐릭터 ]

개편으로 생기게될 맵들 이지만 각 맵 에 등장할 캐릭터와 기술은 똑같이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CUA의 캐릭터를 늘리는것이 우선이고 밸런스 및 스킬구성을

즐길수있도록 만들어야 할것입니다.


자세한 캐릭터 개편 사항은 항상 결과 포스팅에서 다루겠습니다.




5. 플레이 방식

  • CUB
    • 일반적으로 각 진영의 3방향에서 일반유닛이 나옵니다.
      플레이어들은 각 라인의 전투지역에서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합니다.
      최대인원은 4:4 이고, 해당 인원을 정원으로 선택한 이유는 해당 게임에서
      다툼의 이유를 적게 만들것입니다. 따라서 정글이란 개념은 없을것입니다.


 



6. 지형

  • CUB
  • 세 갈래의 라인 전투



7. 전투방식


게임의 보장된 재미를 위해 정형화된 전투방식을 만들어보려고합니다. 아직 구상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8. 밸런스


개편사항과 함께 진행하게 될것입니다.


9. 전체 내용(Main)



장르는 이해를 돕기위한 형태일뿐이고 정확히 어떤 게임이 될지는 플레이를 해보고 공략을 알아가야 할것입니다. 평일날은 따로 공부중인게 있어서 구상을 바로바로 만들어 올릴수가 없기때문에 평일날 개편안을 작성하고 주말엔 개편안 작성한것들을 구현하여 맵과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이상한넘

무료 게임 개발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