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캐릭터 키보드배틀 장르인 워크래프트3 유즈맵 '진캐릭무쌍'의 0.2G fix3에서 0.2H fix0 으로 넘어가기 위해 구상하는 제작일지입니다. 새롭게 추가될 사항들과 기존의것을 변경할것을 구상하겠습니다

제작기간은 8월31일(금) ~ 9월8일(일)로 잡았습니다. 배포는 월요일 예상하고있습니다.

맵배포가 시작되었으니 이제부터 패치노트 관련 글은 카페에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최근엔 남는시간을 대부분 와우로 보내는 중 입니다.

*. 아래 작성된 모든 사항들은 결과 게시판 또는 이후의 구상일지에서 수정이 될수 있습니다.

 


1. 즉시 추가예정 사항들


 

*포스팅 예정 글

클래스기술,종족기술,캐릭터기술등의 시스템관련 정리 및 안내 게시글 작성

 

>>시스템

 1. 스텟직접 구매 시스템 : 게임의 주 컨텐츠가 배틀임을 감안해 귀찭게 집에가서 스텟을 구매할 필요가 없게끔.

 2. 명령어 안내 시스템 : 전체적인 명령어를 몰아서 볼수있게끔 그리고 명령어 및 기능 설명 부족한부분을 메꿔야함


 

>>기술

>>공통


 

 1. 모든 캐릭터 라스트워드 없는 캐릭터 대체스킬[올스텟20 추가]
 2. 공통 클래스스킬 구상 및 배치

 3. 모든캐릭터(10개)의 전투방식을 정할수있는 캐릭터특성 구상 및 적용


3. 텐시 궁극기[V] 연출추가 : 기술데미지 + 무념무상의 경지 지속시간동안 축적한 데미지량


4. 콘가라 라스트워드[F] 연출구상


 1. 8초간 대기
 2. 7초동안 주변 무력화
 3. 주변적 아주 빠르게 공격(콘가라 무적)

 4. 쉬어가는타임~ 조건만족시 5번발동

[조건 : 쉬어가는 타이밍에 콘가라 생존 + 쉬어가는 타이밍이 끝날때 주변에 적존재 ]
 5. 주변적 아주 빠르게 공격(3번과동일)


5. 이리야 스킬셋 구상


 Q : 공통특성 - 차징

  마력을 소모하여 사용시마다 일정시간동안 마력 향상

 W : 날개보유 - 비행

  기존의 비행기술과 동일

 E : 배리어

  지능*5 방어막

 R : 로 아이아스(?)

  절대방어 5초


 A : 전방 원거리 사출

  50 + 지능*1 데미지, 차징의 영향을 받을시 사출기의 크기 및 탄막의 크기가 커지며 사운드(슛!)

 S : 백스텝

  1000의 속도로 잠시 후진

 D : 점프

   공중에서도 사용 가능한 점프


 F : 보구 - 다원중주포화포격 - 퀸텟 포이어

  전방의 먼 거리까지 초토화,  점프사용시 전방지점 아주 넓은 범위 초토화

 

 Z : 전방 다연발 탄막 사출

  마력비례로 사출기의 갯수와 데미지가 증가.

 X : 전방 폭발 탄막 사출

  5발 사출

 C : 거리유지

  1500범위 내에 적이 존재시 무작위 위치로 비행하며 일정 거리를 유지

 V : 엑스칼리버 투영

  전방 데미지

 


 

2. 즉시 변경예정 사항


 

>>시스템

- 범용 데미지받음 작동 트리거 한개로 통합(현재3개)

- 타워 능력치 상향 :

2차 타워 체력 상향[ 2차체력(1900>3000) ]

3차 타워 체력 상향[ 3차체력(2350>5000) ]  


 

>>기술

 - 검사종류 크게베기 기술 피해수치 변경[30+(80*스킬레벨)+(힘*0.5) > 30+(40*스킬레벨)+(힘*0.6)

 

 

3. 작업 예정사항(변경될수있음)


&. 시스템
 - 데미지받음 트리거 한개로 통합(현재3개)
 - 시작시 게임설정추가[게임모드 및 킬수 정하기]
 - 부활지점이 본진이아닌 죽은 위치에서 부활하도록 변경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이상한넘

무료 게임 개발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