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킬 사용시 주위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 보려구 카메라 고정을 해제하고 봤는데 썩 괜찮게 나오내요.

고속으로 이동이 필요한 캐릭터들에겐 이기술을 넣어야겠습니다.

 

*아래 영상의 스카사하는 잠시 넣어본거라

게임안에서 스카사하가 해당기술을 가지고있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세발 > 워크3 유즈맵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즈맵 테스트<3>  (1) 2017.12.29
유즈맵 테스트<2>  (1) 2017.12.27
궁극기<1>  (0) 2017.10.21
유즈맵 테스트<1>  (0) 2017.08.26
지상시점 카메라<1>  (0) 2017.08.20
블로그 이미지

이상한넘

무료 게임 개발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