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킬 사용시 주위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 보려구 카메라 고정을 해제하고 봤는데 썩 괜찮게 나오내요.
고속으로 이동이 필요한 캐릭터들에겐 이기술을 넣어야겠습니다.
*아래 영상의 스카사하는 잠시 넣어본거라
게임안에서 스카사하가 해당기술을 가지고있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세발 > 워크3 유즈맵 작업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즈맵 테스트<3> (1) | 2017.12.29 |
---|---|
유즈맵 테스트<2> (1) | 2017.12.27 |
궁극기<1> (0) | 2017.10.21 |
유즈맵 테스트<1> (0) | 2017.08.26 |
지상시점 카메라<1> (0) | 2017.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