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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점에대해서 1인칭으로 할것이지만 이 1인칭에서도 Z 축의 위치와

유닛의 이동방향에 따른 시점도 어떻게 두느냐에 따라 차이가 많이났습니다.

 


 

 

키보드이동을 사용하고싶은거라 이런식의 기본 전지적시점에서 눕힌 시점은 저한탠 별로였습니다.

 

 

  

 

카메라 이동을 유닜과 똑같이 맞추고 각도를 눕혔습니다.유닛마다 가지고있는 크기가 다르기에 유닛기본위치 값 적용을 해줘야하고

나중에 이부키 스이카같은 크기조종이 있을캐릭터의 경우엔 개별시점을 만들어줘야됩니다.

 

 

이러면 확실히 단순히 키보드 1개만으론 유닛을 발견해서 잡는게 힘들것같으니 방향잡기용으로

마우스로 캐릭터를 지정해서 사용하는 스킬을 캐릭별로 넣어줘야할거같습니다.

 

 

일단 스킬마다 필요할 시점이 다르니 여러개 다 넣어놓고 플레이어가 고를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시점이 늘어날수록 거리도 증가합니다.

 

 

 

시점1

(멀미가날수있을것같음)

 

 

시점2

(뭔가불편)

 

 

시점3

(앞을재대로못보는상태)

 

 

시점4

(넓은시점)

 

 

시점5

[ 사용지점에 카메라를 묶습니다 ]

 

 

 

시점5에서 다시 시점변경시 시점1으로 돌아갑니다. 아직 캐릭터가 없어서 어떤 시점이 더 필요할지는 지금은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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