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주말엔 캐릭터 쿠훌린을 만들었고 동시에 시네마틱과 게임시스템에 대해서 많이 생각할수 있는 시간이었고 나름 제작로드맵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번주말에는 시스템최적화와 캐릭터추가가 진행될예정입니다. 개그캐릭터를 부탁받아서 뭘 만들까 찾아보다가 KFC할아버지를 만들기로 결정됬습니다. 요즘 시스템최적화에 눈이뜨여서 신이난상태입니다 앞으로 렉은 점점 줄어들것이고 연출또한 더 대담하게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 현재 작업진행중인 사항
1. 파오캐 신수정맵 캐릭터 KFC할아버지 제작
2. 시스템 최적화 및 정리
3. 최적화완료된 사스템 블로그 포스팅
시스템 최적화가 끝나는대로 진캐릭무쌍에 적용시키는 작업에 돌입하겠습니다.그리고 이전에 얘기했던대로 게임방식 및 게임모드 선택권을 부여하고 대전장르로서 게임의 모습을 확실히 하겠습니다. 만약 최적화작업이 빨리끝난다면 이번주부터 바로 진캐릭무쌍 업데이트 작업에 들어가고 하지못한다 하더라도 다음주말 안에 완료시키려합니다.
(모션 넣어주신 LIZI님꼐 감사를)
* 제작예정사항
1. 최적화시스템 진캐릭무쌍에 업데이트
반응형
'WZ >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WZ] 2018년 4분기 워크3 유즈맵 작업계획 (0) | 2018.12.06 |
---|---|
[워크3] 리포지드 예약구매자 배틀넷(BattleNet) 접속가능(다운링크) (1) | 2018.12.01 |
유튜브 503오류 문제 (1) | 2018.10.17 |
유즈맵 테스트<6> (0) | 2018.10.13 |
[BGM] 동방프로젝트 런치패드 모음 (0) | 2018.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