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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작업보다는 구상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왜이런걸 글로쓰는진 모르겠지만..오늘무겐에서 사기화된 동방캐릭터를 봤는데 격투유즈맵에서 사용할수 잇지않을것 같았습니다. 적당한 밸런스 조정과 기술사용에 제한을 두겠지만 제한조건을 만족했을시의 캐릭터의 사기적인 연출은 그대로 가져간다면 재미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선 레벨을 올려야 하겠지만 해당캐릭은 타격 혹은 타격으로인한 콤보를 달성하거나 맞아서 마나를 회복 방향으로하려고 합니다. 혹은 서포트 캐릭에 의해 마나를 회복시키게 하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마나가 많이 들게 할거지만  아이템과 마나가 많게되는 상황 + 캐릭터 부양을 잘시키는 팀원 혹은 적(?)에 의해 강력한 효과를 보게할수있을것같습니다.

 

 

 

물론, 땅에있는 유닛은 사용할시 잠시 점프와 떠오르기를 못하게되는 정도여야 합니다. 해당 스킬을 타격후 해당 타격데미지로 다시 떠오르는건 밸런스적으로 맞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개인적으로 중력간섭은 맵 전체에 영향이 가능하게 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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