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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연휴 동안 남는 시간동안 제작 한것,할것들에 대한 희망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적는 글 이며 작업은 이번주말에 들어갈것 같습니다. 방문자분들 모두 새해복많이 받으시길바라며 해당 글은단순 뻘글이 될수도 있습니다.

 

현재 맵은 기초적인 뼈대를 잡고있는 중 이며 아직 살을 붙이는 단계는 아닙니다. 처음에는 제작순서를 캐릭터를 먼저 쭉 만들고 해당 캐릭터들로 대전맵을 만들고 이후에 추가적인 모드를 제작하려고 했는데 막상 만들기 시작하니 제작방식때문에 캐릭터 1개의 제작이 정말 오래걸리게 될거같습니다. 또 리포지드 전까지는 유즈맵 장르에 유동 인원도 없을테니 제작 방식에 조금의 변화를 줘서 적은인원인 1,2인 으로도 즐길수있는 게임모드들을 웃너적으로 만드려 합니다. 캐릭터를 구상할때 해당 캐릭터의 이상적인 전투구도를 정하면서 만들고있는데, 이를 해당 캐릭터를 직접적으로 플레이하거나 대처 해야하게될 플레이어들에게 해당 캐릭터와의 전투를 경험시키고 또 하나의 장르로서도 즐길수 있게 '레이드' 도 만드려합니다. 뭐.. 궂이 만드는거 레이드 뿐만 아니라 디펜스도 만들고 미니게임도 만들면 좋지않을까 생각도듭니다. 중요한건 이런 각각의 모드들에서 실력향상 되는것이 다른 모드들에서도 도움을 줄수있는 방식이라면 왠지 재밌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 모드를제작해보는 것도 현재의 제작에 재미가 더 커질거같내요.

 

그러면 이제 할건 기본기술들 또 다듬는김에 전투시스템을 구상 및 정리, 유즈맵을 여러모드로 나누기 및 제작, 캐릭터의 보스캐릭터 준비 까지 해보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는 준비할것들

 

 


연출


사운드


 

강렬한 연출을 위한 사운드들 준비

 

1. 공격 시작 기류 사운드들 (검,창,마법)

2. 물리전투 피격 사운드들 (단단한물체,직접타격,공기)

3. 탄막전투 사운드들 (사출,피격)

 


이펙트


 

캐릭터 및 사운드 맞춤 이펙트들

 


캐릭터


레밀리아스칼렛


 

1. 기술구상

2. 캐릭터 사운드

3. 탄막전투 사운드

4. 레이드 모드 제작

 


블로그 포스팅


 

 제작에 들어가는 구상글들 또는 완료된 세부적인 내용 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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