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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아직 배포조차 하지않았는데다 별볼일없는 글에 관심을 가져주신 ' 스켈슬라 ' , ' 월 '  두분께 감사를 드리고싶습니다.

또, 모델 및 모션의 지원을 해주신 ' LIZI '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의 상황은 제작시간은 한정적이고 최소라곤 하더라도

완성도가 높게 모습이 뽑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바뀔순 없습니다.

 

게임 플랫폼 자체가 ' 워크래프트3 '인 만큼

게임에 들어선 분들의 첫인상에 의해 앞으로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할지 말지가 결정될것이기이에 

해서,이미 제작한것과 앞으로 제작할것들에대해 그림을 그려보려합니다.

  

 

 

우선 완성속도를 줄이는 문제중 한가지는 만들면서 잡생각(?) 같은 구상이 떠올라서 추가로 이런저런것이 더만들고 싶어지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여기선 어느부분을 포기하고 해당부분 부터의 진행보다는 하고싶었던걸 전체적으로 포용할수 있도록 할수 있는 방향으로 만드려합니다.  일단, 제가 만들고 싶어했던 장르들은 이런것들입니다.

아레나 [조작,협동]

디펜스 [조작,협동,성장]

모의전 [조작,협동,성장,전략] 

던전RPG [조작,협동,성장,공략]

살짝 곂치지만 그렇게 가깝지도않고 멀지도않은 장르들입니다. 해당 장르들의 게임을 즐기게만드는 공통적으로 특징은 경쟁배틀,협동, 성장 등일텐데 각각이 모두 매력적인 요소들이어서 모두 만들고싶습니다. 결과물 셋이 모두 곂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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