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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동안 캐릭터를 제작할동안 중심이될 시스템을 같이 구상했었습니다. 문제는 매번 제작할때마다 구상된 시스템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새롭게 만드는걸 반복했습니다. 1번 계획을 해야만 2,3번의 진행이 가능하기때문에 저번분기 계획의 달성률은 전혀 없게됬습니다.. 하지만 전혀 의미없는 시간은 아니었습니다. 다행히 최종적으로 마음에 들은 구상이 나왔고 일단은 이대로 시스템을 만들어 보려합니다.


이번분기 제작진행하는건 저번분기와 동일하지만 이번에는 보다 시간이 많이 생겨서 리포지드 전까지 제작에 힘을 쏟겠습니다. 카페에 들어와 관심주신 485명의 회원분들이 큰 힘이 됬습니다.


작업계획*


1. 전체적인 유즈맵 시스템 정리 및 구현

 -. 게임모드 및 지형구상

 -. 중심 캐릭터시스템 및 전투 시스템 정리

 -. 중심 시스템 기반으로 캐릭터 확장


2. 제작 결과물들 영상녹화 및 유튜브업로드, 블로그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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